[미국주식] Apple 애플 주식 - 아이폰 배터리 공급위해 인도에 투자중

 


 

 

애플이 중국에 대한 배터리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단계적으로 인도의 생산규모를 늘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일 소스에 과도한 의존을 피하기 위함도 있지만, 미국/중국 간의 무역긴장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2021년 초, 애플은 인도 남부 카르나타카 주에 배터리 생산을 위한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공장은 애플의 협력 업체인 Foxconn과 협력하여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애플 제품에 사용되는 배터리를 현지에서 생산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애플이 인도에서의 생산 기반을 강화하고, 현지에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수출 및 내수 시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생산을 포함한 이러한 투자는 애플이 인도 시장에서 더 많은 발전과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애플, 중국보다 인도산 아이폰 배터리로 이동

 

Apple moves towards India-made iPhone batteries in push away from China

Cookies on FT Sites We use cookies and other data for a number of reasons, such as keeping FT Sites reliable and secure, personalising content and ads, providing social media features and to analyse how our Sites are used.

www.ft.com

 

Apple은 글로벌 공급망을 다각화하고 제조 시설을 중국 밖으로 이전하려는 미국 기술 대기업의 노력의 일환으로 최신 세대 iPhone용 배터리를 인도에서 제조하기를 원합니다.

애플은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제조 및 공급망에 있어 수년간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최근 회사 발표에 따르면 Apple의 최대 공급업체인 Foxconn은 인도의 새로운 생산 시설에 15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배터리 공급업체가 인도로 생산을 이전하길 원한다.

 

Apple wants battery suppliers to move production to India

As its latest step in cutting its reliance on China, Apple has reportedly asked its battery suppliers to scale up production in India, in time for manufacturing of the iPhone 16.

finance.yahoo.com

 

애플은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최근 단계로 배터리 공급업체들에게 아이폰 16 제조에 맞춰 인도에서의 생산 규모를 확대해 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더 많은 iPhone 배터리가 인도에서 생산될 것입니다.

한 소식통은 "모든 것이 아이폰16 배터리 공급에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애플은 더 많은 아이폰 배터리 생산을 인도로 이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